XtGem Forum catalog

챔피언스리그: 큰 점수를 뒤엎었던 역대 명경기 목록 - BBC News 코리아

메시아라는 주제가 유대교, 이슬람교, 기독교 같은 종교들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내용이다보니 많은 논란과 논쟁거리를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홀짝 각도와 시선으로 보면 고민할 주제가 널려 있는 드라마입니다. 뿐만아니라 대중적인 평가를 아주 높게 받은 재미부분에서는 잘 짜여진 드라마입니다. 전 세계 축구 선수들 이적료 순위로 보면 32위이며, 공격수 중에서는 19위인데 이렇게 봐도 공격수가 평균적으로 더 높게 평가되고 있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네요. 알마시히가 미국 대통령을 만나 대화하는 장면중 세계의 경찰국가로 자처하는 미국이 세계 곳곳에서 일으킨 야만적인 만행과 학살 행위를 지적하는 장면, 그리고 전 세계에 파병한 주둔 미군 철수를 요구하는 장면은 신선한 충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날 준결승전은 전 세계 축구팬들과 밤잠을 설치며 경기를 시청했던 우리나라 축구팬들에게 '인생경기'로 회자되며, "암스테르담의 기적"을 써내려 갔습니다. 아쉽게도 유료채널로 진행되는 일정이기에 유료시청이 가능한 분들 이외에 경기를 시청하는 것이 쉽지않게 되었는데요. 2020-2021 별들의 잔치인 UEFA 토트넘 유로파리그 중계 는 해당 조별리그 일정과 더불어서 2월달에 진행되는 토너먼트 일정들로 진행됩니다. 물론, 두 선수들이 시즌 2라운드 일정동안 엄청난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는 징계 후 진행되는 경기들에서 손흥민 역시 이렇다할 활약상은 보여주어야 될것인데요. 시즌1을 시청하고 난 후 약간은 충격을 먹었습니다. 기독교적 관점에서 메시아 즉 다시 오실 예수님에 대한 얘기라 궁금하고 관심이가 시즌1을 이틀만에 몰아서 보게 되었습니다. 메시아 시즌2 가 너무 기대됩니다. CIA 에바 가 조사한 알마히시의 정체가 온 세상에 TV 뉴스로 나가게 됩니다. 예리한 CIA 요원이 한 남자를 주목한다.


하지만 내용적으로는 어느 한 종교를 옹호하거나 하는 종교색이 있는 드라마는 아닙니다. 이 드라마는 정치 외교, 그리고 종교적 관점이 어우러져 있어 정말 복잡하면서도 쉽게 보면 단순한 그러한 드라마라 생각합니다. 저는 정말 오랜만에 로그인을 해보는데요. 전개방식처럼 저도 '알 마사히'가 사기꾼 처럼 보이가도, 정말 '신'으로 나온 건가 싶기도 하고 헷갈리면서 봤습니다. 알마시히가 뭔가 중요한 것을 부탁할거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에이스를 신고서는 어떤 상황에서도 정확하고 세심하게 볼을 터치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 이슬람교는 갈라져 나왔다기 보다는 뿌리의 일정부분을 공유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두 권의 책을 통해 이 드라마의 관점을 유추해 볼 수도 있습니다. 영상으로 살리는 장면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아이의 말이 거짓일 수도 있습니다. 알마히시가 바뀌는 암시적 장면이 바로 저 손을 잡는 장면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브릴이 알마히시 같은 구원자가 아니라는 것을 보이는 장면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메시아라는 주인공이 물위를 걷는 장면이 나오게 됩니다. 알마히시와 대조적이면서도.. 지브릴이 진짜 주인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게 했습니다. 알마히시와 미국대통령이 만난 이 장면에서 알마히시는 전쟁에 대한 참담한 상황을 이야기하며, 평화를 위해 전세계의 미군을 철수시키라는 요구를 합니다. 그후 미국 대통령과 비밀리에 만나 전세계에서 미군을 철수하라는 메세지를 전달합니다. 이후 미국 대통령과 반대생각을 갖고 있는 권력층과 이스라엘의 비밀작전으로 알마시히는 납치되어 이스라엘로 향합니다. 여기에서 알마히시는 미국 대통령을 만나러 온 거고 이렇게 만나는 것도 운명이라고 말합니다. 주인공인 메시아가 이렇게 말합니다.


메시아는 히브리어(이스라엘 언어)로 구세주 혹은 구원자를 뜻하는 말로 최종적으로 세상 혹은 자신의 공동체를 보호해주고 구원에 이르게 하는 존재를 말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메시아는 바로 이런 인물로 여겨지는 사람이 실제로 나타나면서 진짜인지 가짜인지 파헤처나가는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 메시아는 논란도 논란이지만 대중적으로도 일단 성공을 거둔 것으로 보입니다. 2015년 전세계 600대 한정 판매된 아벤타도르 LP750-4는 국내에는 2대만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교대선수는 세트당 한번만 스타팅 라인-업의 선수자리로 경기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야구 에 가면 프로야구중계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보통 토트넘 중계는 새벽에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경기는 편안히 시청할 수 있는 시간에 해서 실시간으로 보면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리스브 역시 프로 와서도 당장 손을 보지 않아도 될 정도로 좋습니다. 내전중인 시리아, 공격을 받게 될 다마스쿠스에 한 남자가 나타납니다. 사람들이 이단 종교에 쉽게 빠지는 것 중 하나는 불가능하리라 생각하는 것들이 눈앞에서 이뤄지는 것이 보이고, 그 불가능이 한 사람으로부터 가능하게 된다고 믿게 돼버리면서 시작되는데, 이 드라마 시리즈도 그러한 것을 잘 보여주는 예가 아닌가 합니다. 그동안 미국 전역에서 그를 보고자 사람들이 모이고 지역주민들과 타지에서 온사람들과 마찰이 생깁니다. 미국 CIA에서는 그를 위험인물로 정하고 여자 수사관이 그를 쫓습니다. 바로 누구보다 냉소적이고 모든 사건에 대한 현상을 사실에 입각해야한다는 생각을 가진 CIA요원 '에바 겔러'가 그를 주시학 시작했죠.



그리하여 이스라엘 요원인 '아브림 다함'과 함께 그를 추적하여 감금에 성공하게 되는데, 감금된 '알 마사히'는 하루만에 사라지며 미국 텍사스에 나타나게 됩니다. 목사 필릭스도 그 뉴스를 보게 되고 뛰쳐나가게 되는데, 언론 취재진에 쫓기듯 도망칩니다. 어 정말 그 메시아 인가? 정말 엄청난 선수입니다. 호날두 다음을 이을 선수로 낙점받으며 레알 마드리그에 입성하기도 했습니다. 바로, 라 리가에서 올 시즌 득점 신기록을 세운 호날두가 있는 레알 마드리드입니다. 다만 레알 마드리드도 카림 벤제마의 전문 백업이 요비치 정도 밖에 없는지라, 이적이 성사될 가능성이 낮은 편이다. 미국에서 한학기 정도 윌리스라는 교수에게 강의를 듣기도 했습니다. 하루만에 10편 정주행 완료 했습니다.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 같이 변하려니와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이는 나 여호와의 말대로 시온산과 예루살렘에서 피할 자가 있을 것임이요, 남은 자 중에 나 여호와의 부름을 받을 자가 있을 것임이니라”고 했습니다. 리오넬 메시(33)를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보게 될 날이 머지않았다. 이번 시즌 리그 7호 골을 넣은 손흥민은 도미닉 캘버트-르윈(에버턴)과 EPL 시즌 득점 순위 공동 선두에 올랐다. FC 아우크스부르크와의 9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선제골이자 5호 골을 터뜨려 팀의 2:0 승리를 이끌었다. 작품을 감상하기 전에 메시아라는 단어의 뜻과 종교적 의미를 간략하게 알고 넘어가시면 감상에 좀 더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